BUSINESS AREAS
주요사업영역을 안내해드립니다.
상업인테리어는 주로 상업 공간(예: 가게, 레스토랑, 카페, 병원, 오피스 등)을 대상으로 한 실내 디자인과 건축 작업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공간은 고객 및 사용자와의 상호작용을 극대화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반영하며, 기능적이면서도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상업인테리어의 주요 요소 브랜딩과 컨셉 공간 디자인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해야 합니다. 색상, 로고, 테마, 분위기 등이 고객의 경험과 브랜드 인식을 강화합니다. 예를 들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병원이나 카페라면 세련된 색상 팔레트와 고급 자재를 사용해 신뢰와 품격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공간 활용 상업 공간은 제한된 면적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하며, 동선 설계가 중요합니다. 고객의 공간과 사용자의 공간을 기능적으로 연결되도록 설계합니다. 고객 경험 (CX) 고객이 공간에서 느끼는 감정과 경험을 중심으로 설계됩니다. 편안함, 접근성, 조명, 향기 등의 요소가 중요합니다. 특히 고객공간에서는 청결하고 안전하며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재료와 마감 사용되는 재료는 내구성이 뛰어나야 하며, 공간의 컨셉과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간접 조명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모던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합니다. 법적 규제 준수 상업인테리어는 목적별로 건축법, 소방 규정, 위생 규정 등을 준수해야 합니다. 상업인테리어의 목적 매출 증가 및 고객 유입 극대화, 브랜드 이미지 및 신뢰도 제고, 직원 및 고객 모두를 위한 기능적이고 쾌적한 환경 제공 개업이나 리모델링을 준비 중이라면, 지역의 특성을 반영하여 트렌디하고 편안함과 신뢰를 느낄 수 있는 조화로운 디자인이 중요합니다. 제한된 공간과 제한된 예산에서 최대한의 아웃풋을 만들어 내는것을 가성비라고 하죠. 위 모든 상황을 고려해서 최소의 비용으로 최선의 효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 우리 다온라인의 강점입니다. |
|
포트폴리오 바로가기 |
부분 인테리어나 리모델링 인테리어는 기존 건물이나 공간의 구조, 디자인, 또는 기능을 개선하거나 새롭게 바꾸는 작업을 의미합니다. 단순히 새로 꾸미는 것을 넘어서, 공간의 활용성을 높이고 오래된 설비나 구조물을 현대적이고 효율적으로 변경하는 것을 포함하여 환경을 바꾸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부분인테리어의 주요 요소 공간의 기능성 개선 가벽이나 파티션을 세워서 기존 공간을 더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조나 배치를 변경하거나를 더 개방형으로 바꾸거나 주방과 거실을 연결하는 오픈 플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미적 요소 향상 최신 트렌드나 사용자 취향에 맞게 내부 디자인을 업데이트하여 공간을 더 아름답고 세련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설비 및 안전성 업그레이드 노후화된 전기, 배관, 난방 시스템 등을 교체하거나, 구조적으로 안전하지 않은 부분을 보강할 수 있습니다. 가치 상승 공간의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하여 부동산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특정 용도 전시나 행사등 임시적인 목적으로 부분공사를 하거나 용도에 맞게 공간으로 변경 할 수도 있고 상업 공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리뉴얼 할 수도 있습니다. 부분 인테리어는? 천정과 벽, 바닥 까지 완전히 바꾸는 큰 공사가 아니더라도 각진 문틀을 라운드 문틀로만 바꿔도 공간의 분위기가 드라마틱하게 바뀌기도 합니다. 또는 페인트를 어둡게 또는 밝게 바꾸기만 해도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기도 하고 조명 레이아웃만 바꿔도 완전히 다른모습으로 탈바꿈 하기도 합니다. 또는 업종의 변경으로 인해 설비나 전기공사만 하기도 하고 노후한 시설을 보수 하는 경우도 해당 될 수 있겠죠. 부분적인 인테리어가 전체 인테리어 공사 보다 더 섬세한 설계와 시공을 요하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이 꼭 필요합니다. 다온라인은 비용을 크게 들이지 않고도 부분적인 인테리어 공사를 통해 분위기를 완전히 다르게 환기 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
|
포트폴리오 바로가기 |
다온라인은 계약단계부터 사용자에게 실제와 유사한 3D 디자인을 시안으로 제시함으로서 사용자의 입장에선 완성품이 어떻게 나오게지 될지 모르는 불안감을 해소하기 하고 사용자와 커뮤니케이션의 오차를 줄일 수 있게 됩니다.
다만, 획일화된 주거인테리어와 달리 상업인테리어는 영업장소에 따라 모두 다른 환경을 가지고 있어서 결코 간단하게 만들 수 없는 3d 그래픽이므로 다소 작업시간과 비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미디어컨텐츠 주요 요소 2D 그래픽 스케치업, 오토캐드 등으로 2차원 도면을 통해 동선계획을 구상합니다. 3D 그래픽 스케치업, 3D Studio MAX, Vray 등 전문적인 그래픽 툴로 보다 사실감 있는 3차원 그래픽 시안을 제시해드립니다. 사진촬영 인테리어 완성물을 아름다운 구도와 색감으로 사진을 찍어서 홍보의 도구로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인테리어 작업을 하면서 수많은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그 과정 전반을 사진을 찍어 기록을 보관합니다. 또한 고객과 매일 작업과정의 업무보고의 수단으로도 사용되기도 하고 훗날 역사로 기억 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영상제작 미디어의 발전으로 사업장을 홍보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서 영상물이 자리잡았습니다. 직관적으로 짧은 시간에 편안하게 소비자에게 사업장의 이미지를 어필하고 더불어 유튜브와 같은 매체에 홍보하는 일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SNS홍보 시대의 변화에 따라 홍보 방법이 급속히 진화해 왔습니다. TV나 신문 방송의 영향력은 줄어들고 블로그나 카페도 예전같지 않습니다. 유튜브나, 인스타그램도 예전같지 않죠. 시대의 변화에 따라 발 빠르게 대처해서 홍보방법도 진화해야 합니다. 소비자에게 설득력 있고 직관적으로 홍보를 할 수 있도록 사업장의 컨셉에 맞는 영상을 제작하는 일도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제작 사업장을 알리는데 단순한 명함이나 전단지도 있을 수 있지만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은 고객에게 홈페이지 만큼 효과적인 매체는 없습니다. 영상이나 사진, 링크 같은걸 다체롭게 소개 할 수 있고 유지비용도 많이 들지 않고 계속 업데이트를 할 수도 있으니까요. 다온라인의 홈페이지 또한 다온라인에서 직접 제작한 홈페이지 입니다. |
|
홈페이지바로가기 |